Old picture of men working in the Jøtul factory

Norwegian craftsmanship since 1853

Jøtul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목재 난로, 벽난로, 벽난로 생산 회사 중 하나입니다. 자랑스러운 노르웨이 전통을 바탕으로, Jøtul은 1853년부터 훌륭한 장인 정신과 추위에 대처하는 기술을 결합해 왔습니다.


Jøtul factory that melts scrap iron

Cast iron – lasting quality

Jøtul의 제품 개발팀은 항상 "제조를 위한 디자인"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Jøtul의 제품은 재활용된 주철 로 만들어졌고 저희가 만드는 모든 것을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것이 가능해야 한다는 것이 주요 원칙입니다. Jøtul의 제품 은 항상 모든 테스트 요구사항과 승인 기준을 충족하며 고객의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주철은 살아있는 재료이기 때문에, 두 개의 주조물이 정확히 같지는 않으며, 이는 각 제품이 고유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알고 계셨나요?
오래되고 재활용된 주철 난로가 녹아서 우리에게 생산에 필요한 중요한 원료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오래된 난로는 우리 공장의 한쪽 끝에 내려지고 다른 한쪽 끝에서는 최첨단, 깨끗한 연소 버전으로 나타납니다.


두 개의 주물이 정확히 동일한 것은 없으며, 이는 각 제품이 고유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spen Auensen, Jøtul 연구 개발 관리자

노르웨이의 문화유산과 장인정신

노르웨이의 문화유산과 장인정신은 Jøtul이 대표하는 핵심 요소 입니다. 따라서 저희는 항상 노르웨이 디자이너를 사용하고 사내 프로젝트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하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주철로 만들어진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모델링 작업장, 실험실 및 생산 간의 긴밀한 협력 작업이 포함됩니다. 상호작용과 좋은 역학은 프로젝트의 진행과 고품질 제품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입니다.

저희는 개발 시설 바로 옆에 자체 모델링 워크샵과 주조 공장이 있어 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부서가 효율적으로 작업하고 서로 피드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이점을 가져오고 업무 관계의 질, 제품의 소유권 및 개발에 긍정적으로 기여합니다.

Man working in a Jøul workshop

Sustainability symbol

지속 가능성

지속 가능성은 우리의 철학과 Jøtul이 현재와 미래에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더보기

25 year warranty symbol

25년 보증

모든 외부 주철 부품에 대해 25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더보기

Find a dealer symbol

대리점

자격을 갖춘 딜러가 고객의 요구에 맞는 목재 스토브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대리점 찾기


개발 프로세스의 최첨단 기술

우리가 최근 개발 과정에 통합한 기술 중 하나는 가상 현실로, 개발 단계에서 제품을 실제 크기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경험은 현실적이며 제품 개발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디자인이 좋고 심미적인 매력이 있는 제품을 더 빨리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환상적인 도구입니다.

높은 표준은 광범위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필요로 합니다.

제품 테스트와 승인은 우리가 하는 일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Jøtul은 이 분야에 대한 광범위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SINTEF, NTNU 및 다른 연구 기관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종 고객인 당신이 Jøtul 제품이 모든 테스트 및 승인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것을 알고 안심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유럽 표준에 따라 스토브를 테스트하고 미립자 물질 및 미연 가스(OGC)의 배출에 특별한 초점을 맞춘다. 우리는 또한 스토브의 연소실을 개발하는 동안 노르웨이 미립자 물질 표준(NS 3058/3059)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이는 광범위한 작동 범위에서 스토브의 최적 성능을 보장합니다.

Sigrid Bagge Slang, Jøtul 실험실 엔지니어

신뢰할 수 있는 열원

Jøtul의 역사와 전통은 고객, 파트너, 그리고 이곳에서 일하는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품질, 혁신, 안전 및 환경 보호에 대한 당사의 노력은 컨셉에서 최종 제품에 이르기까지 당사 생산의 기둥입니다. 이러한 핵심 가치 덕분에 귀사의 제품은 앞으로 수년간 신뢰할 수 있는 열원이 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Man adding firewood to his wood stove Jøtul F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