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wegian mountains and fjords in winter time

Fighting the cold since 1853

Jøtul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난로, 인서트, 벽난로 회사 중 하나입니다. 자랑스러운 노르웨이 유산을 바탕으로 170년 동안 뛰어난 장인정신과 추위에 대처하는 기술을 결합해 왔습니다.

노르웨이 장인정신

노르웨이의 자연, 문화, 공예는 Jøtul의 DNA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Jøtul의 따뜻함에 대한 열정과 일상적인 도구에 미적 특성을 추가하기 위한 고대 전통에 뿌리를 둔 장인정신이 결합된 것은 Jøtul의 정신을 정의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유행을 타지않는 디자인

Jøtul의 시대를 초월한 제품들은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고 현대 생활 공간의 건축적 특성과 통합됩니다. 노르웨이의 장인정신과 기능성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즉각적인 매력과 단명한 트렌드와 차별화된 디자인성을 동시에 갖췄습니다.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 있지만, 좋은 디자인은 눈에 보이는 것 이상입니다. Jøtul에서, 우리는 형태가 기능을 따라야 한다고 강하게 믿습니다.

전문적인 지식

Jøtul을 구매하는 안목 있는 고객들은 운에 맡겨진 것이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Jøtul을 구매합니다. 저희는 세계에서 가장 우수하고 내구성이 좋은 주철 난로, 인서트 및 벽난로를 디자인하고 제조하는 기술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제품을 높이 평가하는 고객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의 만족이 우리를 움직이게 하는 것이며, 저희는 가이드와 노하우를 통해 기꺼이 열정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여 여러분의 Jøtul을 평생 따뜻함과 편안함의 원천으로 만듭니다.

평생 지속되는 품질

Jøtul의 고객들은 최고의 난로, 인서트 및 벽난로를 사용할 자격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의 모든 제품이 노르웨이에서 가장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여 수제로 제작됩니다. 사실 Jøtul이 시장에서 가장 긴 보증을 제공하는 주된 이유는 당사의 탁월한 내구성입니다. Jøtul의 F602가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리고 모방된 벽난로인 이유입니다..

Cast iron, the choice for generations

주철을 재료로 사용하는 것은 시간의 양보 없는 시험에 기초합니다. 부품은 내구성이 뛰어나지만 교체가 간편하고 오랜 사용 후에도 변형되지 않습니다.

노르웨이 방식의 난방

스칸디나비아 기후에 대처한 오랜 경험은 우리에게 온도계로 측정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열이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Jøtul의 제품은 그것이 탁탁거리는 불의 소리, 완벽한 불꽃의 전망,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사용을 위해 최적화된 연소, 시간을 초월하는 디자인 등 모든 차원에서 제공합니다.

Jøtul worldwide

Jøtul은 6대륙 43개국에서 판매되는 선도적인 글로벌 브랜드이자 글로벌 시장 선도업체입니다. 개별 시장, 조건 및 고객 요구에 대한 당사의 의식적인 적응은 당사의 국제적 성공에 필수적인 부분입니다.